EnCase 23.2 릴리즈



새로운 기능


1. Media Analysis의 통합

EnCase Forensic 23.2의 Media Analysis모듈은 이제 라이센스가 부여된 모든 EnCase Forensic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23.2 릴리스에서 EnCase Forensic 사용자는 프로세싱의 Media Analysis 모듈을 통한 증거 분석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Media Analysis모듈은 머신 러닝 알고리즘을 일반적인 이미지 타입들에 적용하고 이미지들을 19개의 개별 범주로 그룹화하여 각 이미지에 신뢰도(Confidence) 점수를 할당합니다.
이를 통해 조사관의 수동 검토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조사관은 신뢰도(Confidence) 점수로 이미지를 정렬하여 조사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이미지에 신속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2. Zoom에서의 수집

EnCase Forensic 23.2는 이제 분석 대상 Zoom 사용자가 참여한 공개 및 비공개 채널 대화, 그룹 채팅, 다이렉트 메시지 및 회의를 포함하여 Zoom에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분석 대상 사용자는 먼저 콘텐츠 수집을 위해 Zoom 애플리케이션에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3. Direct Agent 기능 및 개선 사항

EnCase Forensic 23.2에는 Direct Agent를 위한 한 가지 새로운 기능과 한 가지 성능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 배포된 Agent의 파일 복사(File Copy)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이제 Linux x64 Intel Agent에 Linux RPM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이미지 파일 포맷 업데이트

EnCase Forensic 23.2의 File Type 테이블이 새로 업데이트 되었으며, 이제 30개 이상의 추가 이미지 파일 포맷이 포함됩니다.
(**이제 프로세싱의 Signature Analysis에서는 이러한 추가 이미지 파일 포맷을 지원합니다.)
0820bc74d94bf69630d80fc6302b4444_1686876091_4923.png

5. 언어 지원 업데이트

EnCase Forensic은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다음 언어가 지원되는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
아랍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터키어
이탈리아어


6. 모바일 채증 기능 향상

Android 애플리케이션 다운그레이드 기능을 사용하면 Android가 최대 13.x인 루팅되지 않은 Android 기기에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조사 모델 및 라인 지원 (Samsung, Pixel ) Android ADB 다운그레이드는 Facebook, Instagram, KIK, Tinder, WhatsApp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또는 부분 지원을 제공합니다.

상세한 지원되는 애플리케이션 정보는 첨부된 Release Note pdf 파일의 Mobile application data acquisition 부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 EnCase_Forensic_v23.2_Release_Notes.pdf ]
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